본문 바로가기

영화

분노의질주 9 의 새 얼굴 존시나 !!

728x90

5월 19일 개봉하는 분노의 질주 9 더 얼티메이트

 

 

액션영화 중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인 분노의 질주 9편이 5월 19일에 개봉합니다

 

이에 맞춰 분노의질주 특집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분노의질주의 아홉번째 시리즈 더 얼티메이트의 새로운 얼굴 '존시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이 프로 레슬러의 팬이셨다면 존시나를 익히 아실 텐데요

 

존시나는 랜디오튼, 더락, 커트앵글, 바티스타, 트리플H 등 당대의 프로레슬링의 정말 최고의 아이콘 중 하나였습니다

 

커리어로 WWE 챔피언 13회, 헤비웨이트챔피언 3회, WWE 태그팀 챔피언 2회 등등 프로 레슬링 계에서는 살아있는 전설이죠 (설명을 더 못한 부분은 사진으로 대체)

 

 

존시나의 프로레슬링 커리어

 

또한 존시나의 프로레슬링 피니쉬 기술로는 AA(Attitude Attack)가 있습니다

많은 장면이 떠오르는데 저는 이 장면이 가장 생각나네요

 

 

AA를 두번 시전하는 존시나

 

 

하지만 프로레슬러로서 존시나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바로 오프닝송이겠죠

 

수많은 프로레슬러들의 오프닝송이 멋지지만 존시나의 오프닝송과 오프닝 장면 만큼 멋진 장면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한번 듣고 가줍시다(간만에 들으니 소름이 돋네요 ㄷㄷ)

 

 

 

 

 

 

존시나의 이번 분노의질주 합류가 반가운건 아무래도 더락(드웨인 존슨)이 빈디젤과 불화설이후 사실상 시리즈 속편에 안나오는 상황에서 새로운 프로레슬러가 합류해 빈자리를 메꾼거기 때문입니다

 

드웨인존슨 더락이 액션분야 영화계를 휩쓸고 있고 바티스타가 마블에 활약하고있는 상황에서 존시나의 분노의 질주 기대가가 됩니다

 

 

존시나의 필모그래피

 

존시나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겠는데 이번 분노의 질주가 가장 큰 영화 입니다

 

이번 영화 역할을 보시면 제이콥 토레토 역입니다

 

 

 

 

자 토레토... 토레토...??

 

 

 

 

 

많이 들어보셨죠??

 

네 시리즈 보신분들과 예고편보신분들은 눈치 채셨겠지만 존시나는 바로 빈디젤(도미닉 토레토) 의 동생 역할로 나옵니다

 

이상으로 분노의 질주 9의 새 얼굴 존시나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다음 포스팅은 분노의질주 피닉스의 아이콘 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 마지막으로 염따 - 존시나 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빠끄!!

 

염따 - 존시나 (feat Northfacegawd JUSTHIS 래원)

 

 

반응형